본문 바로가기

공사 작업

냉장고장 및 다용도실 수납장

김치냉장고 자리 수납장 추가

우측 빈 공간이 김치냉장고 자리인데 김치냉장고가 없는 관계로 장을 맞춰서 넣기로..
가로는 800mm 정도

우리가 설계한 냉장고장 ㅎㅎ
노란색은 문짝
빨간색은 밥솥용 슬라이딩 선반
파란색은 서랍
원래 아랫부분도 문달려고 하다가 인테리어 업체에서 2단 서랍을 추천해서 변경 ㅎㅎ

색상은 기존 장과 색 맞추기 힘들 수 있다고 해서 그냥 아예 투톤처럼 나오게 진회색으로 결정했다.

설치 직후 냉장고장
보호필름 제거 후 냉장고장

얼핏 빌트인 냉장고 느낌도 난다 ㅎㅎ 밥솥자리 괜히 했나ㅠ

밥솥넣은 모습

막상 밥솥을 사용해보니 증기가 위로 빠지는데 하필 그 자리에 공기청정기가ㅠㅠ 결국 밥솥은 다용도실로 ㅋㅋㅋㅋ


다용도실 하부장 추가

이사오기 전 다용도실

우측에 보일러 앞 공간이 아까워 수납장 맞추기로 했다.
가로는 1100mm정도였던 것 같고 높이는 싱크대랑 비슷하게 900mm정도로 주문했다.
상판은 인조대리석으로 결정 ㅎㅎ

보호필름 제거 후 다용도실 수납장

벽에 콘센트 때문에 우측 문이 덜 열린다고 해서 조금 띄웠고 뒷벽과 상판 만나는 부분에 실리콘을 발라주셨다.

지금은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올려놓고 가끔 쓰고 안에는 세탁용품들과 생수같은 것들 보관하고 있다.
저 공간에 수납장을 넣으니 쓰레기들 놔둘 공간이 없어서 거의 매일 배출 중 ㅎㅎㅎ

'공사 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문 빗물막이 레인셔터  (1) 2022.10.26
현관 신발장 센서등 설치  (0) 2022.09.03
거실 및 복도 조명 설치  (0) 2022.09.02
시스템에어컨 설치  (0) 2022.09.02